메뉴

로그인하고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이전 학습 질문 아카이브

본 페이지는 LECTUS 5.0 업데이트 전 질문을 모은 게시판 입니다.
현재 순차적으로 신규 학습 질문 게시판 으로 이동 작업중에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일러스트 질문입니다!

박준영
작성자
윤나현
작성일
2020-08-13 14:29
조회
5435
안녕하세요 캐드에서 마감까지를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패널에 도면올리기 강의를 듣고 복습하는중에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도면을 일러스트로 가져온 후 각 레이어마다 선두께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강의에서는 선두께를 변경할때 mm라고 표시되는데

제 일러스트 프로그램에서는 자꾸 pt로 표시됩니다. 설정이 잘못된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