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제목[re]전용플레이어 재생2019-01-27 16:39:59
작성자

안녕하세요 렉터스 입니다.

 

우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문의주신 내용

웹화면에서 보는 것 말고 전용플레이어로 보는데 더 편한데 항상 뭔가 오류가 나야 전용플레이어 재생이 가능하네요 어떻게 하면 계속 전용플레이어로 볼 수 있죠?

 

답변 내용

 

정확한 오류 확인 및 해결방법을 가이드 하기위해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1. 어떤 환경이신지 체크

( PC / 테블릿 / 모바일 )

( 익스플로러 / 크롬 / 사파리 / 파이어폭스 )

 

2.전용 플레이어 오류창 캡쳐 이미지

 

3.  1,2번 내용을 support@lectus.kr로 보내주시면 빠른 해결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렉터스 드림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홈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LECTUS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