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제목[re]라이노 실사 렌더링 리터칭 / G3_01_Rhino 모델링 디테일 Build-up 3 - 비트맵 사진 넣는 곳에서 재질적용 오류2020-02-10 11:36:20
카테고리 최선웅
작성자
안녕하세요,

이 문제는 저에게도 파일이 무거워지거나 비트맵 이미지의 크기가 클 경우 가끔씩 생기는 현상입니다.
우선,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라 확실하지는 않지만 아마도 이미지파일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데는 그래픽카드의 성능이 좌우하기 때문에
그래픽카드의 성능이 좋으면 해결되는 문제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시도해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이미지 파일의 용량을 작게 만들어서(1mb 이하) 다시 시도해보세요.
2. V-ray asset editior에서 재질을 만들어 적용하는 방법이 안된다면 이미지 파일을 재질을 입히려는 object에 드래그앤드롭해보세요.

저는 이 두 가지 방법으로 웬만하면 해결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홈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LECTUS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