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설치 오류 - 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요

작성자
LECTUS
작성일
2018-05-09 16:40
조회
299

Kollus Player를 처음 설치할 때는 현재 실행중인 모든 브라우저를 강제로 종료하게 됩니다.
이 때,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않은 잔존 프로세스로 인해 설치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이와 같은 경우가 발생한다면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하신 후 다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Windows 바탕 화면 우측 하단의 시계 영역에 우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메뉴가 보입니다.
[작업 관리자]를 클릭해 주세요.

작업 관리자 화면에서 chrome.exe와 iexplore.exe 항목들이 보이시면
각각의 항목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신 후 [작업 끝내기]를 선택해주세요.
시스템 환경 조작에 익숙하지 않으실 경우 가급적 위 2개의 프로세스 명 이외에는
작업 끝내기 명령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주) LECTUS | 대표 박상근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150, 2층(연남동)

사업자 번호 : 443-86-01535 | 통신판매번호 : 제 2020-서울마포-1655호

개인정보책임자 황일현

고객센터10:00 - 18:00 / 주말 및 공유일 휴무

E-mail : Support@lectus.kr

1:1 문의시 더 신속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LECTUS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