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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소개

 

Hans Park

 

. Sr concept artist Sony Bend Studio –(2016-2020 현재)

. Principal Concept Artist – NetEase Games

. Freelance Concept Artist – Various Film and Game project

. Sr Concept Artist/Outsourcing Manager – Zynga

 

미국 오레곤 밴드에 소재한 ‘Playstation Bend Studio’에서 시니어 컨셉 아티스트로 일하고 있는 ‘Hans Park’이라고 합니다.

최근 출시한 오픈 월드 기반의 AAA 타이틀인 ‘Days Gone’의 메인 배경 컨셉 아티스트를 맡아서

게임 내 주요 지역의 배경 디자인/라이팅 키 등의 다양한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현재는 차기작의 Preproduction에 참여하여 세계관 구축을 위한 배경 디자인 등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 포트폴리오 ] https://hanspark.artstation.com/

 

강사 포트폴리오

 

 

 

 

 

 

 

강의 예시 이미지

 

 

강의소개

 

이번 강의의 제목은 ‘스토리가 있는 배경 컨셉 아트 제작하기’입니다.

강의는 크게 기본편과 활용편으로 나누어져 있고,

19개의 강의로 구성된 기본편에서는 보다 다이나믹한 컨셉을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디자인 원리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 것입니다.

또 3D컨셉 제작을 위한 기본적인 2D/3D툴들의 이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방식으로 컨셉을 제작할 수 있는 준비를 해 나갈 것입니다.

15개의 강의로 구성된 활용편에서는 썸네일 스케치부터 최종 결과물까지 모든 진행과정들을 함께 다뤄보면서

진행 과정에서 어떠한 목적을 가지고 접근해야하는지 방법적인 부분과 경험적인 부분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스토리가 담긴 배경 컨셉 만들기” 를 추천합니다.

– 한단계 레벨업이 필요한 컨셉 아티스트분들

– 북미 취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

– 더욱 탄탄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길 희망하시는 취업 준비생, 학생분들

 

<본 강의는 ZBrush, MODO, Photoshop 체험판 버전으로 진행 됩니다.>

ZBrush  평가판 다운로드 [클릭] 

Photoshop  평가판 다운로드 [클릭] 

MODO  평가판 다운로드 [클릭] 

MODO 단축키 설치 방법 [클릭] 영상을 통해서 Configs 파일 설치 방법 확인

MODO 단축키 설치 파일 링크 [클릭]

 

커리큘럼

기본편
기본편1_배경 컨셉 아티스트의 대해 FREE 00:08:58
기본편2_3D컨셉제작을 위한 ‘Workflow’만들기 FREE 00:15:03
기본편3_그림 안에 ‘흐름’만들기 FREE 00:18:55
기본편4_흐름을 만들기 위한 면적 분배 00:13:19
기본편5_흐름을 만들기 위한 ‘Edge Control’ 00:12:29
기본편6_흐름을 만들기 위한 ‘명도’ 00:14:34
기본편7_Photoshop사용하기_Toolbar 00:21:27
기본편8_Photoshop 사용하기_Brush Control 00:14:01
기본편9_Photoshop사용하기_Selection 00:22:02
기본편10_Photoshop사용하기_Photobash활용1 00:25:29
기본편11_Photoshop사용하기_Photobash활용2 00:28:04
기본편12_MODO사용하기_기본구성 00:17:11
기본편13_MODO사용하기_기본구성2 00:15:38
기본편14_MODO사용하기_텍스쳐링을 위한 UV기초익히기 00:18:10
기본편15_MODO사용하기_Quixel Bridge를 활용한 메터리얼 활용 00:15:34
기본편16_MODO사용하기_라이팅 셋업 기초 익히기 00:18:40
기본편17_Zbrush사용하기_기본기능_브러쉬툴 00:20:05
기본편18_Zbrush사용하기_Mask_Select 00:14:56
기본편19_케릭터 제작을 위한 ‘Mixamo’ 00:09:40
활용편
활용편1_썸네일 제작 이해하기 00:13:17
활용편2_크리쳐 제작을 위한 ‘Zbrush’활용 00:10:11
활용편3_MODO를 활용해서 전차 Blockout 제작하기 00:11:38
활용편4_건물 제작을 중심으로’Module’이해하기 00:10:14
활용편5_MODO를 활용해서 Scene연출하기 00:00:00
활용편6_레퍼런스 찾는 요령 00:13:38
활용편7_페인팅_디자인_라이팅 공부를 위한 참고자료 00:08:27
활용편8_포토배싱 활용하기 00:15:38
활용편9_포컬 포인트 제작 I 00:14:25
활용편10_포컬 포인트 제작 II 00:10:15
활용편11_포컬 포인트 제작 III 00:16:21
활용편12_포컬을 중심으로 환경 디테일 추가하기 00:14:53
활용편13_전경의 전차 채색하기 00:08:38
활용편14_케릭터와 커버 아이디어로 레이아웃 구성하기 00:07:26
활용편15_배경컨셉에 대한 마지막이야기 00:0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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